무조건 누드, 독일 누드 호텔 화제


 30일 독일 시사주간지 ‘슈피겔’은 독일의 남부에 옷을 전부 벗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‘누드 호텔'이 공개될 것이라고 보도해 세계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.


 ‘슈피겔’은 독일의 슈바르츠발트 지대의 프로이덴슈타트에 누드족만 이용할 수 있는 ‘로젠가르텐 호텔’이 세워질 예정이라고 전했다. 알려진 호텔의 규정에 따르면 손님들은 호텔 입구에서부터 옷을 완전 벗은 뒤, 완전 나체 상태를 유지하고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해야 한다. 주의해야 할 점은 모든 손님들은 의자나 소파에 앉을 때 수건을 깔아야 하고, 성적희롱을 해서는 안 된다. 특히 호텔 내 공용 공간에서는 어떤 종류의 성행위도 허용되지 않으며, 규정을 어긴 사람은 바로 호텔을 이용을 제지당한다.


 호텔 관계자인 질비아 프로브슈타인은 “가능한 한 빨리 개장하길 희망 한다”면서 “독일 최초의 완전 누드 호텔이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 하지만 프로이덴슈타트의 미하엘 크라우제 관광국장은 “호텔 설립 계약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”면서 “도시에 새 호텔이 들어선다는 것은 찬성하지만, 누드 호텔은 고려해 봐야 할 점”이라며 또 다른 입장을 밝혔다.


 이 소식을 들은 국내 네티즌들은 “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. 어떤 호텔일 지 므흣하군요”, “우리나라에 개방된다고 하면 과연 사람들이 이용을 할까요?”, “누드 문화에 관대한 독일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해요”라며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.


출처: http://www.spiegel.de/

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

방문하셨다면 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  부탁 

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.. ㅋㅋㅋ 



티스토리 툴바